A/S 정책

(주)미러클 A/S 서비스는

(주)미러클의 철저한 품질관리 및 공정관리를 거쳐 시공됩니다.

품질보증기간

(주)미러클의 품질보증기간은 시공 후 3년이며, 보증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 모든 고객님의 시공일은 (주)미러클 본사에서 전산으로 관리하고 있으므로 A/S를 받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.

보증부분

시공한 후에 변색이 일어나는 경우나 부분적으로 미코팅된 부분이 있는 경우 친절하게 A/S를 진행해드립니다.

예외 사항
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요금(수리비, 부품비, 출장비 등)이 발생합니다.

  • 1.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  • 2.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(거친 수세미 사용 등) 또는 건설사 과실로 인한 문제인 경우
  • 3. 필름지 부착, 제품 교체, 유리나 도기 제품의 하자로 인한 문제인 경우
  • 4. 발수력 저하는 오염침식과 무관하기에 보증품목에 해당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